HOLIDAY LAND FESTIVAL 2019
HOLIDAY LAND FESTIVAL 2019
  • 김찬희
  • 승인 2019.06.1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비주얼, 새로운 장소!도심 속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선사하는 아름다운 휴가야외에서 펼쳐지는 달콤하고 시원한 음악 축제,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

[경인문화신문 = 김찬희 기자자 한 입 베어 물고 싶은, 탐스러운 여름 복숭아처럼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 음악 축제인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Holiday Land Festival) 이 2019년 다시 찾아온다. 신선한 라인업과 감성적 컨셉으로 2017년 런칭 과 동시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많은 고정 팬층을 확보한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의 세 번째 막이 2019년 7월 27일과 28일, 양일에 걸쳐 펼쳐진다. 
현재까지 공개된 1, 2차 라인업으로는 James Blake 부터 H.E.R., Daniel Caesar, Aminé, Sabrina Claudio, Cigarettes After Sex, Toro Y Moi, Men I Trust 까지, 대중과 평단을 모두 사로잡은 뮤지션들로 구성돼 공개와 동시에 트렌디한 리스너들과 페스티벌 고어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냈다. 3일간으로 판매될 예정이었던 블라인드 티켓은 조기 매진되었으며, 현재는 2차 조기 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올해 한층 더 풍성해진 최종 라인업은 오는 5월 내 발표될 예정이다. 
새로운 비주얼과 함께 돌아온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은 올해 장소를 옮겨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동북아 최초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다. 호텔, 스파, 클럽, 테마파크 등 다양한 문화·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춰 호캉스 성지로 떠오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역대급 규모로 펼쳐지는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은 관객들에게 최고의 여름 휴가를 선사한다. 드넓은 잔디와 탁 트인 풍경을 자랑하는 메인 스테이지 컬처 파크와 서브 스테이지 크로마 스퀘어에서 소울, R&B, 힙합, 드림 팝 등 장르를 어우르는 라이브의 향연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