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X이국주, 빵 터지는 ‘전기차 투어’ 나선다!
김숙X이국주, 빵 터지는 ‘전기차 투어’ 나선다!
  • 이혜리 기자
  • 승인 2018.01.08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경인문화신문=이혜리 기자]개그우먼 김숙과 이국주가 전기차 여행을 떠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 파일럿 예능 '박스라이프'에서는 김숙이 소형 전기차를 몰고 도로를 누비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국내 상용화를 시작한 초소형 전기차는 경차 1/2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220v 가정용 전기로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미래차로 떠오르고 있다.

이국주는 ‘박스라이프’ 녹화에서 김숙의 초미니 사이즈 전기차를 보자마자 ‘빵’ 터졌고, 좁은 좌석에 몸을 구겨 넣은 뒤 김숙과 함께 전기차 투어를 떠났다. 그러나 창문이 없는 전기차 탓에 칼바람을 직통으로 맞은 김숙은 따귀소녀로 부활했고, 이를 본 시민들은 김숙X이국주의 전기차에 눈을 떼지 못했다.

김숙은 전기차를 몰고 달리는 길마다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자 “평소 혼자 다닐 때보다 훨씬 반응이 뜨거운 것 같다”고 만족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걸크러쉬 자매’ 김숙과 이국주의 좌충우돌 전기차 여행기는 오는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박스라이프’에서 공개된다.

한편, ‘박스 라이프’는 지난해 10월 9일 추석특집으로 방송된 리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참신한 콘셉트와 신선한 재미로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김숙과 이국주는 물론 김생민, 이상민, 주현, 김종민 등이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